콘텐츠로 건너뛰기

밤중 수유, 전쟁같은 육아… 꿀잠을 되찾아준 마법같은 젖병 이야기 유리젖병240

    아기가 젖병을 거부하거나, 밤마다 깨서 힘든 수유를 반복하고 계신가요? 저도 그랬습니다. 밤새도록 칭얼대는 아기를 안고 쪽잠을 자면서, ‘내 삶은 어디로 간 걸까’ 매일 밤 한숨만 쉬었죠.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젖병 하나가, 저와 아기 모두에게 놀라운 변화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지금부터 그 특별한 젖병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3개월 아기의 첫 젖병, 무엇이 중요할까?

    밤중 수유, 전쟁같은 육아… 꿀잠을 되찾아준 마법같은 젖병 이야기 유리젖병240

    아기가 3개월이 되면서, 모유와 젖병을 병행해야 하는 상황이 왔습니다. 문제는 아기가 젖병을 심하게 거부했다는 거죠. 젖꼭지 모양이 마음에 안 드는 건지, 젖병 자체를 싫어하는 건지 알 수 없었습니다. 검색창에 ‘신생아 젖병 거부’를 검색하며 밤을 지새웠고, 수많은 젖병 후기를 읽으며 고민했습니다. 그러다 ‘란시노 내추럴웨이브 유리젖병’이라는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죠.

    엄마 가슴처럼 편안하게, 와이드넥의 마법

    젖병 거부 아기도 편안하게! 란시노 내추럴웨이브로 꿀잠 육아 시작하세요.

    이 젖병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와이드넥’이라는 점입니다. 젖꼭지 부분이 넓어서 마치 엄마 가슴을 물고 있는 듯한 안정감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아기가 젖병을 입에 무는 순간부터 편안해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이전에는 젖병을 억지로 물리려고 하면 울고불고 난리였는데, 이 젖병은 스스로 잡고 빨려고 하는 모습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와이드넥 덕분에 세척도 용이해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었어요.

    3개월부터 사용 가능한 안전한 소재, 실리콘 젖꼭지

    젖병 거부 아기도 편안하게! 란시노 내추럴웨이브로 꿀잠 육아 시작하세요.

    아직 면역력이 약한 아기를 위해, 젖병 소재를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은 필수입니다. 란시노 내추럴웨이브 젖병은 아기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실리콘 소재 젖꼭지를 사용했습니다. 부드러운 감촉 덕분인지, 아기가 젖꼭지를 입에 넣는 것을 훨씬 편안하게 느꼈습니다. 또한, 3개월부터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죠.

    밤중 수유, 이제는 두렵지 않아요

    젖병을 바꾸고 나서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바로 ‘밤중 수유’ 시간이 평화로워졌다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밤마다 아기가 깨서 한 시간 넘게 젖병을 물고 늘어지는 통에, 저도 같이 잠을 설쳤습니다. 하지만 란시노 젖병으로 바꾸고 나서는, 아기가 젖병을 거부하지 않고 편안하게 먹는 덕분에 수유 시간이 훨씬 짧아졌습니다. 덕분에 저도 꿀잠을 잘 수 있게 되었죠.

    중국 제조? 품질 걱정은 이제 그만!

    제조국이 중국이라서 품질에 대한 걱정이 조금 있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꼼꼼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젖병의 내구성도 좋고, 젖꼭지의 마감 처리도 깔끔했습니다. 오히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젖병을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란시노 내추럴웨이브 유리젖병,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젖병 거부가 심한 아기 때문에 고민이신 분
    • 엄마 가슴과 유사한 젖꼭지를 찾고 계신 분
    • 안전한 소재의 젖병을 찾고 계신 분
    • 밤중 수유로 지쳐 꿀잠을 간절히 원하시는 분
    • 와이드넥 젖병으로 간편하게 세척하고 싶으신 분

    육아는 아이템빨이라는 말이 있죠. 란시노 내추럴웨이브 유리젖병은 저에게 육아의 어려움을 덜어준 고마운 아이템입니다. 젖병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다면,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분명 아기와 엄마 모두에게 행복한 변화를 가져다 줄 거예요.

     

    밤중 수유, 전쟁같은 육아… 꿀잠을 되찾아준 마법같은 젖병 이야기 유리젖병240